<채용공고>스푼과 함께 할 새로운 가족을 찾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브라이트스푼 댓글 0건 조회 1,265회 작성일 23-07-28 12:06본문
스푼과 함께 아름다운 여행으로 다이나믹한 삶을 영위할 새로운 가족을 모십니다.
부디 직업으로서의 여행으로 본인의 행복을 채울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자녀로, 형제로, 부모로서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자신의 일상과 업무에 열정적이고 집중하는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은 지극한 긍정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일이라서 자기중심적 성향이 강한 사람은 효율적 업무 수행이 어려운데 이는 자기 입장보다 고객의 만족이 우선되어야 하는 당연한 이유에서입니다.
더러는 야근과 주말 근무 없고 정시 출퇴근이 보장되는 직장을 찾아 스푼에 노크하는 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고 있으니 여행을 업으로 하는 사람이라면 주말도 휴일도 온전히 자유로울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하며 그럴 자신이 없다면 스푼은 사양합니다.
오랫동안 일해온 경력자라도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신입이라도 자신이 선택한 직업과 조직에 대한 믿음과 의지가 있어야만 서로의 관계 성숙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장 일 잘하는 숙련된 사람을 원치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 어떤 일도 경험하고 노력하고 집중하지 않고는 잘 할 수 없는데다 스푼은 여행의 기획부터 수배, 인솔, 고객관리까지 여행업무 전반을 모두 직접 해야 하는 멀티플레이어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애초 이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스푼은 최소 언어적 실력과 근면, 성실적 기본 소양을 갖춘 열정적 사람이라면 얼마든지 숙련된 전문가로 발전하기까지 적극 지원하고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스푼의 여행은 앞으로 외국인 유치를 포함 무한 진화해 갈 것이지만 아직은 여전히 일본을 포함한 해외로 나가는 아웃바운드 전문입니다.
그래서 일본어 또는 영어를 활용한 업무가 지배적이니 언어 실력이 갖추어져 있지 않으면 업무 수행은 물론 자기 자신의 발전에도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함께 열정적으로 일하며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성별, 나이, 기혼여부 등을 구분하고 싶지 않지만 지금 함께 일하고 있는 기존 멤버들과의 효율적인 조화를우선으로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푼은 혹독한 코로나 재앙에도 국내 구석구석을 누비며 극복했고 긴 터널을 빠져나온 지금, 여전히 스푼을 신뢰하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선전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이 멋진 순간을 열정적이고 착한 맴버들과 함께 일하는 행운을 기대합니다.
아래의 메일로 지원해주세요.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적임자라면 수시로 채용합니다.
※ 이메일 : amandahyun3@nate.com
(전화 문의는 사양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